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꾸준한 노력이 재능을 만든다

반응형

작년에 나는 그냥 평범한 40대 중년의 아저씨였다. 

근육량은 없어지고 운전을 많이 하는 습관으로 배는 나오고 있었다. 

 

집에는 옷걸이로 사용하는 문지방 철봉이 있었다. 

2023년부터 뭔가 변화를 해야겠다고 느겼는데 그 개기는 코로나 걸리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나를 보고 나서이다. 

 

일단 행복한 삶을 위해 나의 몸이 그 행복을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야 겠다고 판단했다. 

만약 내가 돈이 많은데 계속 몸이 골골하다면 정말 피곤한 삶이 될 것 같았다.

 

이런 변화의 시작을 만들어 준 사건이 있었으니 그건 제2경인고속도로 사고였다. 

출근길인 이 도로가 사고로 인해 폐쇄되면서 나는 진짜 차가 많은 도로를 가야했다. 

 

 

개인적으로 차가 많은 도로를 극혐한다. 출퇴근길은 더욱 그렇다. 

자연적으로 30분 더 일찍 일어나게 되었고 지금은 5시 40분에 기상한다. 

5시에 일어나서 미라클 모닝을 하기에는 아직 준비가 덜 된 느낌을 받는다. 

 

일단 너무 과도한 목표는 나를 지치게 만들기 때문에 5시 40분으로 정한 것이다. 

물 200ml 마시기, 팔굽혀펴기 30개 , 턱걸이 10개 , 스쿼트 20개 이정도로 나의 몸을 깨운다. 

 

집에 부천 사무실은 송파 .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6시 20분에 출발한다. 

7시 20분에 사무실에 도착한다. 

 

도착해서 머리속을 정리하기 위해 블로그에 글을 남긴다. 

30분 일찍 일어났지만 하루가 2시간 더 길어진 느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