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A polypectomy snare 용종절제술 스네어

반응형

대한민국의 의료기기에 대한 보험 제도로 인해 많은 제품들이 disposable 로 바뀌었습니다.

물론 감염 등의 이슈로 당연하다고 볼수 있지만 제2의 측면에서는 환경적인 이슈도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무분별한 일회용 의료기로 몰아갈께 아니라 좀더 합리적인 측면에서 접근했으면 합니다.

disposable 의료기기 의 보험으로 인해 한국의 의료기기 시장은 저가의 중국산을 쓰는 빈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가로 수입하여 최종적으로 지불하는 환자까지도 저렴한 비용으로 치료받을 수 있다면 찬성을 할 수 있으나 그렇지 않다는게 문제입니다. 이렇게 수입해서 들어온 의료기기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의료기기 회사 입장에서도 의료기기를 개발 할 필요를 느끼지 못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소화기내과 내시경처치구 개발과 유통을 시작으로 BMA 는 점점 성장하고 있습니다.

소화기내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개발이 필요한 의료기기 어떤 분야든 도전하고 싶습니다.

BMA 스네어

Real rotation 기능으로 와이어의 끝까지 1:1로 토크가 전달 됩니다.

스네어 핸들 손가락으로 파지하는 부분이 장시간 시술 시에도 편안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오발타입의 스네어 각도를 개선하여 시술 시 와이어가 쉽게 구부러지지 않게 하였습니다.

콜드스네어는 0.21 mm , 0.27mm 와이어 사용으로 용종의 절삭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하루빨리 마스크없이 지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